야설

노인들의 노리개 아내 - 10

소라바다 11,908 2019.03.16 16:26
그레이트데인의 개자지는 거칠지만 아내의 보지에 엄청난 마찰을 일으키며 아내를 굴복시켜 나갔다.
 
아내는 개에게 박히며 헐떡 거리며 말하기 시작했다.
 
‘아아..아아..난…결국…개를 받아 들이게 되어..아….버렸어…아앙….그것도..엄청난..아아아학..숫캐와…’
 
신고식 담당 직원은 주위에 쉬고 있는 오타쿠직원들을 향해 말했다.
 
‘저건 씹질이 아니지. 크크큭 저런 건 교미라고 해. 동물들끼리 짝짓기 하는 거 말야~크크큭 오늘 한국걸레년 보지가 이만저만 호강하는게 아니구만..
헤헤헤’
 
아내는 교미라는 말을 듣자마자 자신이 완전히 이 개의 여자가 된 것처럼 느껴져 더욱더 흥분하는 표정을 보였다.
 
그레이트데인이 아내의 보지에 왕복을 시작하자 개자지 밑에 달려 있는 엄청 큰 개불알이 아내의 클리토리스를 쳐대며 철썩철썩 야한 소리를 내며
아내는 개에게 박히고 있었다.
 
이후 곧 그레이트데인의 거대한 개자지가 아내의 보지에서 첫번째 정액을 사정하기 시작했다.
 
3번에 걸쳐 일어나는 개사정 중 첫번째를 아내는 자신의 보지로 사람이 아닌 개의 몸에서 나오는 걸죽한 액체를 자신의 몸 안으로 받아들였다.
 
개자지와 아내의 보지는 조금의 균열도 허락하지 않으려는 듯이 꽉 맞물려 있었고 그 압력으로 아내의 자궁에 있던 오타쿠직원들의 정액이 튀어 나왔다.
 
그레이트데인은 마치 정말 암캐에게 사정하듯 힘차게 아내의 보지벽에 자신의 첫번째 정액을 때려댔다.
 
그리고 자신의 자지 중간을 공처럼 부풀리기 시작했다. 아내의 보지에 가해지는 압박이 더 엄청나졌고 실제 개자지가 부풀어 오르는 것을 처음 느끼는
터라 눈을 크게 뜨고 입을 벌리고 바닥에 침을 길게 늘어뜨리며 엄청 놀란 듯한 표정을 지었다.
 
그레이트데인은 아내의 엉덩이 올려놓은 앞발을 뒤로 돌아 아내의 엉덩이와 자신의 엉덩이를 맞대게 했다. 진짜 수캐와 암캐의 교미자세였다.
 
아내의 보지 안에서 엄청나게 압착되어 있던 자지가 빙글 한바퀴 돌자 아내는 비명을 지르며 엄청난 쾌감을 느끼는 듯한 일그러진 표정으로 고개를
바닥에 쳐박았다.
 
그레이트데인은 아내의 보지에 그제서야 진짜 자신의 정액을 2차로 사정하기 시작했다.
 
아내는 마치 물총으로 쏘는 듯한 개자지에서 나오는 정액을 보지벽으로 느끼며 흥분에 겨워 외쳤다. 그리고 아내에게 너무 긴 개자지는 아내의 자궁입구에 직접 정액을 쏘아대기 시작했다.
 
‘아아악~나…암캐가 될래…으흥…너무…너무…보지벽을…때리는 이 느낌이…너무 좋아…아아...이 느낌을 계속..하앙…느끼고 싶어요…절..암캐로 남게 해주세요…으흥…하아~하아…’
 
‘아아항..너무…대단해….엄청나게 많이 내 몸안에 사정하고 있어…너무 뜨거워…아흑…이렇게…길게 정액을 받는게…으윽…너무..기분 좋아…가버릴거 같아…아항흑..
 
신고식 담당 직원이 저 말을 듣고 아내에게 말했다.
 
‘큭큭큭…너무 아쉬워마~넌 이미 이 그레이트데인의 여자야. 니 애인이, 니 숨겨진 남편은 이제 이 덩치 큰 개라고~크크큭~그러니 니년 걸레 같은 보지에 남편 정액을 가득 더 받아야겠지?’
 
아내의 하얀 엉덩이 사이에 그레이트데인의 붉은 자지가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고 마치 한 몸인 듯이 그레이트데인이 앞으로 조금 움직이면 아내의 보지살이 뽑힐 듯이 딸려 나왔고 그 사이에 한 줄기 붉은 작대기로 연결되어 개가 이끄는데로 엎드려 뒷걸음질 쳤다.
 
아내는 하얗고 풍만한 자신의 엉덩이와 그레이트데인의 털복숭이 엉덩이를 맞대고 있었고 아내의 보지와 개자지가 연결된 부위에 엄청난 크기의 개불알이 튀어나와 아내의 항문을 짓누르고 있었다.
 
개의 붉은 자지 밑둥이 마치 맥박이 뛰듯 꿀렁거리며 계속해서 아내의 보지에 자신의 정액을 사정하고 있었다.
 
‘아흑..아흑..흑…..아아….미치겠어….뜨거워….아아….보지가 녹을 것 같아…아..오….’
 
아내의 눈은 풀려 있었고 입에선 침이 흐르는 줄도 모르고 신음소리만 내뱉고 있었다.
 
아내는 보지에 느껴지는 엄청난 자극에 어쩌지 못한채 그 거대한 가슴을 바닥에 닿을 정도로 허리를 숙였다가 다시 보지의 자극을 견디지 못하겠는지 금새 상체를 세우고 신음을 내뱉고 다른 손으론 튀어나와 있는 거대한 그레이트데인의 불알을 보석을 다루듯이 부드럽게 어루만졌다.
 
그 와중에도 계속 보지와 자궁에 쏘아대는 개 정액을 느끼는지 끊임없이 쾌락의 신음을 질러댔다.
 
‘이 한국년 이미 개한테 푹 빠졌는데~오늘이 개랑 처음하는 거 아닌거 아냐? 큭큭큭’
 
‘진짜 개 같은 년이구만. 하하하하’
 
주위에서 구경하던 오타쿠 직원들은 아내와 그레이트데인의 씹질과 아내의 보지에 싸대며 보지에서 조금씩 흐르기 시작하는 하얗고 묽은 개정액을 바라보며 아내를 걸래 암캐 취급을 했다.
 
‘야이 개 같은 한국년아. 오늘은 니가 개를 처음으로 남편으로 받아 들인 날이니까 달력에 잘 표시해놨다가 결혼기념일로 항상 챙겨! 알았어? 크크크’
 
‘하아 하아…알겠어요….오늘은…아흑…개남편님 자지를…윽….처음으로 받아들인…아아아..소중한 날로 기념…할…아아..게요…항상…제…첫번째…남편은…으으…개남편님…이에요….항상 보지에 정액을 이렇게 싸주세요….아아아아’
 
아내는 엄청나게 사정하는 개정액을 보지로 받으며 개를 항상 첫번째 남편으로 받아들인다는 말을 했다.
 
한국에 있는 남편인 나는 그럼 개 다음인 세컨드가 된건가….
 
나는 개에게 첫번째 남편의 자리를 뺏기는 장면을 보고 내 자지에서는 사정감이 몰려왔다.
 
아내가 우리의 안방에서 저 거대한 그레이트 데인과 같은 침대에서 자고 씹질을 하고 저렇게 아내의 보지에 엄청난 양의 정액을 싸는 걸 몰래 지켜보며 혹시라도 둘의 섹스에 방해 될까 소리도 크게 내지 못하는 상황을 상상했다. 사람도 아닌 개에게 빼앗긴 내 아름다운 아내….
 
‘야 이놈 불알 봐라 엄청나게 줄어 들었는데 크크크’
 
‘도대체 얼마나 저 한국년 보지에 싸대는 거야~오늘 저 개놈 날잡았네~큭큭’
 
‘저년은 이제 우리가 함부로 대하는 개의 신부가 되었어~하하하~’
 
그레이트데인은 이제 3번째 사정인 전립선액을 아내의 보지에 싸고 있었고 아내의 보지는 개정액으로 가득채워져 갔다.
 
그렇게 아내는 개와 엉덩이를 맞대고 약 1시간 정도를 개정액을 받으며 신음소리를 질렀다. 이윽고 개자지가 수축되기 시작했고 그레이트데인은 자신의 거대한 개자지를 말그대로 뽑아 내듯이 아내의 보지에서 뽑아냈다.
 
그러자 뿌뿍 소리를 내며 아내의 보지에선 묽은 개정액이 폭포수처럼 흘러 내렸고 아내는 엉덩이만 높이 든 채 상체는 지쳤는지 거대한 유방을 쿠션처럼 대며 엎드렸다.
 
개정액은 멈출줄 모르고 흘려내렸고 주위 오타쿠직원들이 아내의 보지에 손가락을 넣어 개정액을 나오게 하려고 후벼팠다.
 
아내는 어흑 신음소리를 내며 자신의 보지를 오타쿠직원들의 손에 내 맡긴채 가뿐 숨을 몰아 쉬고 있었다.
 
‘이 개년아. 오늘 니 새신랑과의 첫날밤 좋았냐?
 
‘하아…하아…네…너무 좋았어요….남편님으로 모시고 살고 싶어요….하아…’
 
아내는 개에게 남편님이라는 극존칭을 쓰며 대답했다.
 
신고식 담당 직원은 의미 심장하게 웃으며 말했다.
 
‘그래 결혼식 첫날밤 치곤 나쁘지 않았어. 크크. 근데 말야 아직 피로연이 남았어. 신랑 친구들이랑 말야. 큭큭큭’
 
‘네? 피로연이요?’ 아내는 눈을 동그랗게 뜨며 물었다.
 
‘그래 이 개걸레 한국년아. 니년의 그 반반한 얼굴을 더 일그러지게 해줄 니년 개남편의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다 하하하하. 결혼 첫날에 이렇게 여러 남편 친구들을 맛볼 수 있다니 니년은 전생에 무슨 복을 받은 거냐? 와하하하’
 
아내가 계단쪽을 바라보자 위에서 도베르만, 쉐퍼드, 리트리버…개 세마리가 오타쿠직원들에게 이끌려 아내쪽으로 다가가고 있었다.
 
‘크크크. 니년 개남편에게 지 마누라가 사람에게만 갱뱅하게 하면 얼마나 섭섭하겠어…그래서 니년 개남편을 위해서 개 갱뱅을 준비했지. 고맙지 이 개걸레 한국년아? 하하하’
 
아내는 이미 개자지에 엄청난 쾌락을 맛본터라 배시시 웃으며 말했다.
 
‘남편님이 허락 해주시면….할게요….으흥’
 
그러자 정말 거짓말처럼 그레이트데인이 왕~하며 짖었다.
 
‘우와 니 남편이 허락한다는데? 크크크크 뭐 이런 복 받은 년이 다있어. 남편 복은 있는 년이구만. 큭큭’
 
남편 복이 있다는 말에 내 마음은 조금 복잡해졌다. 아내가 생각하는 남편은 누굴까. 처음 결혼을 한 나일까 아니면 아내의 성향을 끄집어 내준 인생 첫 질내사정을 한 그 노인들일까…아니면…지금 아내의 눈 앞에 있는 저 거대한 그레이트데인 개인걸까….
 
아마도 지금 내 눈앞의 아내는 저 개를 자신의 남편으로 생각하는 것처럼 보였다. 뭐 정말 남편 복은 많은 아내다….
 
그 남편이 누군지는 지금 정확하게 확신이 서지 않지만….
 
아내의 치켜든 엉덩이로 도베르만이 다가와 아내의 보지를 또 햝기 시작했다.
 
도베르만은 급한지 몇번 아내 보지를 햝더니 이내 자신의 붉은 자지를 아내의 보지에 삽입하기 위해 엉덩이를 움직이며 아내의 보지를 찾았다. 몇 번의 헛 좆질 이 후 도베르만의 자지가 아내의 보지속으로 들어갔다.
 
‘아흥…아….아….’
 
아내는 짧은 신음소리를 낸 후 머리를 쳐박고는 다시 흥분되어 일그러진 이쁜 얼굴을 하며 개자지를 다시 받아 들였다.
 
도베르만은 엄청난 속도로 아내의 보지에 박아대기 시작했다. 그렇게 아내의 보지에 박다가 이내 멈추었다.
 
근데 이번에는 부푼 개자지 부분이 아내의 보지에 완전히 삽입되지 않았다. 묽은 도베르만의 첫번째 사정액이 아내의 보지에서 흐를뿐 완전히 삽입이 되지 않자 아내는 아쉬운 표정을 짓더니 도베르만 쪽으로 머리를 틀었다.
 
‘아항~남편님 친구분들인데 이렇게 대접해드리면 안될거 같아요…아으…’
 
그러고는 개자지를 입으로 덥석 물었다. 부풀어 오른 개자지까지 완전히 입에 넣고 목구멍 깊숙이 개자지를 입에 물었다.
 
도베르만은 아내의 입을 보지로 착각했는지 엉덩이를 아내의 얼굴에 대고 아내의 입안에 사정을 하기 시작했다.
 
엄청난 양의 사정에 시작되자 아내는 목구멍으로 바로 개정액을 삼키기 시작했다. 목구멍을 직접 때리며 사정을 하는지 아내의 목은 무언가를 삼키듯이 일렁거렸고 입에선 침과 섞인 정액이 뚝뚝 바닥으로 떨어졌다.
 
‘햐~이 개같은년이 진짜 개가 될려고 하나 보네~크크’
 
주위의 오타쿠직원들도 아내의 예상치 못한 행위에 신기한 듯 쳐다보며 말했다.
 
이윽고 아내의 비어있는 보지에 쉐퍼드가 앞 발을 아내의 가느다란 허리에 올리며 아내의 보지를 향해 펌프질을 시작했다.
 
다행히 이번에도 쉐퍼드의 붉은 개자지가 아내의 보지로 쏙 하고 사라졌다. 아내는 뒤에서 쉐퍼드가 펌프질을 할 때마다 입에 물고 있는 입안에서 부풀어있는 개자지부분을 사탕을 빨아먹듯 혀로 살살 돌리고 맛보며 머리를 앞뒤로 흔들었다.
 
쉐퍼드가 힘차게 아내의 보지에 자신의 자지를 박아대자 아내는 또 다시 신음소리를 흘리기 시작했다.
 
‘흠흠…음…음…웅….우우웅….’
 
입에 개자지를 빨고 있었지만 신음소리는 크게 내지르는 아내 였다. 얼마나 기분이 좋으면 저럴까 싶어 생각하니 나도 모르게 아까 사정했던 내 자지가 다시 발기하는 것을 느꼈다.
 
이번에는 아내가 크고 하얀 풍만한 엉덩이를 개자지를 잘 받아 들일 수 있게 뒤로 쭉 내민 덕분에 쉐퍼드의 개자지가 모두 아내의 보지로 들어가 아내의 보지속에서 개자지가 부풀기 시작했다.
 
아내의 보지가 붉고 거대한 개자지를 꽉 물자 쉐퍼드가 아내의 엉덩이에 자신의 엉덩이를 붙이듯이 빙긍 돌아 엉덩이를 맞댔다.
 
아내는 뜨거운 정액이 보지로 들어 오는 것을 느끼는 지 잔뜩 찡그린 얼굴로 신음소리를 냈다. 아내의 모습은 정말 자극적이었다.
 
앞으로는 개의 엉덩이에 얼굴을 파묻고는 길다란 개자지를 목구멍 깊숙이 넣고는 개사정을 입으로 받아내고 있었고 뒤로는 개자지가 아내의 보지안에서 한치의 틈도 허락치 않는 듯이 가득 개자지로 차있었다.
 
이 모습만으로도 충분히 자극적인데 남아 있던 리트리버가 아내에게 다가갔다. 그러자 주위 오타쿠직원들이 리트리버를 들더니 아내의 엉덩이 쪽으로 리트리버를 올려놓았다.
 
그러자 리트리버도 자신의 자지를 어딘가에 삽입하려 엉덩이를 움직이자 이내 아내의 항문에 붉은 자지가 들어 갔다.
 
아내가 눈을 질끈 감는 것이 보였다. 이미 보지에 부풀어 오른 개자지가 들어 있는데 거기에 항문으로 다시 거대한 개자지가 들어 가니 아내는 까무러치듯이 신음소리를 냈다.
 
이미 입에 박힌 개자지도 뱉어내지 못하고 보지에 박힌 개자지도 빼지 못해 아내는 거의 손발이 묶여 있는 거와 다를바 없었다.
 
아내는 개들에게 반항하지 못하고 입과 보지와 항문을 모두 내어줬다. 아내의 항문에 삽입한 리트리버는 공중에서 헛발질을 하며 아내의 항문에 깊게 삽입했고 그 상태로 아내의 항문 안에서 자신의 개자지를 부풀리기 시작했다.
 
아내는 쾌락에 실신 직전인 것 같았다.
 
사람이 아닌 동물인 개에게 박히는 것만해도 엄청난 배덕감을 느꼈는데 사람도 아닌 개정액이 아내의 입과 보지와 항문에 흘러 들어가는 것을 보고 나는 이미 제정신이 아니게 되었다.
 
내 자지는 마치 발기부전 치료제를 먹은 듯 사정하고 또 발기하고 사정하고 또 발기하고를 반복했다.
 
저 개들의 몸속에 있던 개불알에 있던 정액이 내 사랑스런 아내의 몸속으로 들어가다니…
 
한낱 동물의 체액이 내 아내의 몸속에서 흐르고 있었고 계속해서 아내의 몸속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그 영상은 아내의 입과 보지와 항문으로 개들이 정액을 사정하는 자극적인 그 모습으로 30분 정도 더 있다가 끝났다.
 
뒷마무리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보여주지 않았다. 그 뒤로 개들과 몇 번을 더 했을까? 아니면 그 배 나오고 못생긴 오타쿠 직원들의 좆물받이 역할을 몇 시간이나 더 했을지 나는 알 길이 없었다.
 
그래도 그렇게 아내의 새로운 생활의 시작을 볼 수 있어 좋았다.
 
아마 내가 지금 그 영상을 보는 순간에도 일본놈들의 변태적인 씹질에 아내는 헐떡거리며 쾌감에 신음을 흘리고 있을 거라 생각하니 언제든지 나는 아내만 생각하면 주체할 수 없이 자지가 커졌다.
 
나는 어느새 아내의 팬이 되어 있었다. 내 아내를 AV배우를 좋아하듯이 팬이 되었다니…나는 아내의 다음 영상을 목이 빠지도록 기다리며 집으로 가자마자 아내의 영상을 보며 또 자위를 시작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
2821 네토남편의 아내 3 소라바다 2019.09.12 100426 14 3
2820 아들의 유혹 소라바다 2019.09.12 156098 58 16
2819 클럽장의 즐섹 경험담......._ ... - 단편 소라바다 2019.09.11 85179 4 2
2818 발붙어 사는주제에 할짓다하는 ... - 단편 소라바다 2019.09.11 47652 1 2
2817 노래방 미시 도우미 - 2부 소라바다 2019.09.11 60047 5 3
2816 노래방 미시 도우미 - 1부 소라바다 2019.09.11 122026 3 3
2815 대낮에 카섹을~~ - 단편 소라바다 2019.09.11 65397 1 6
2814 쥐도잡고 양도체워주고 욕심도 ... - 단편 소라바다 2019.09.11 36079 2 1
2813 남행 열차 - 단편 소라바다 2019.09.11 39489 5 1
2812 생일 날 - 5부 소라바다 2019.09.11 33266 1 0
2811 생일 날 - 4부 소라바다 2019.09.11 29244 3 0
2810 생일 날 - 3부 소라바다 2019.09.11 30644 2 0
2809 생일 날 - 2부 소라바다 2019.09.11 31709 2 0
2808 생일 날 - 1부 소라바다 2019.09.11 90229 7 1
2807 네토남편의 아내 2-1 소라바다 2019.09.11 48810 6 0